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클라씨 안무컷 나이 본명 15살에 분유 먹방? 논란

카테고리 없음

by vvvsssary 2022. 7. 23. 01:06

본문


클라씨 안무컷  나이 본명 15살에 분유 먹방? 논란

 

클라씨(CLASS:y)가 드림콘서트에서 특별한 무대를 선사한다.

클라씨(명현서, 윤채원, 홍혜주, 김리원, 원지민, 박보은, 김선유)는 18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오프라인 공연으로 진행되는 제28회 드림콘서트 무대에 오른다.클라씨의 매니지먼트사 M25(엠오) 측은 "크라씨가 이번 무대를 위해 특별한 안무와 콘셉트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날 공개된 연습사진은 공연 무대의 안무와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클라 양은 편안한 복장임에도 불구하고 안무에 집중하며 카리스마를 뽐내 눈길을 끈다.

앞서 클라씨 안무컷은 예정됐던 일본 데뷔로 인해 '드림콘서트' 출연이 불투명했지만 일정을 조율하면서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4세대 대표 실력파 아이돌로 불리며 데뷔 두 달 만에 클라씨가 출연을 확정한 2022 '드림콘서트'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2년 만에 재개되는 대면 공연이다. 글로벌 K팝 스타들과 미래의 주역이 될 라이징 스타들까지 당대 최고의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대한민국 최장수 최대 규모의 꿈같은 공연이다.

한편 클라씨 안무컷은  18일 드림콘서트 출연 후 22일 TV도쿄뮤직페스티벌과 27~28일 이틀간 도쿄토요일 PIT에서 첫 해외 팬미팅을 개최한다.

 

박보은↓

 
 

출생/2008년 울산 광역시 출생, 15세

신체/157cm, 39kg, O형, 왼손잡이

학력/현재 청담중 재학중

소속그룹/클라씨

포지션/보컬

데뷔/2022년 클라씨 미니 1집 CLASSIS IS OVER

MBTI/ENFP

2022년 5월 5일에 데뷔한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에서 최종 선발된 M25 소속 7인조 걸그룹 CLASS:y의 멤버.

 

신인 걸 그룹 클라씨 안무컷

최연소 멤버 박보은이 충격적인 분유 먹방으로

논란에 휩싸여 입방아에 올랐습니다.

 

클라씨 안무컷은 지난 14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가운데, 다이아 출신 소속사 대표 조이현과 함께하는 일상 및 MBC '방과후 설렘' 멘토 아이키와의 만남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날 조이현은 데뷔 준비를 하는 클라씨를 위해 직접 다이어트 도시락을 준비하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그런 가운데 멤버 박보은의 분유 먹방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멤버 김리원은 박보은이 가방에서 물건을 꺼내자 "박보은, 분유 가져왔어?"라고 묻자, 이에 박보은은 분유를 꺼내 자연스럽게 마셨습니다.

이를 본 스튜이오의 패널들이 놀란 반응을 보이자 멤버 원지민은 "성장기인 친구들이 많지 않나. 분유를 먹으면 키가 큰다더라"라고 설명했습니다. 박보은은 분유뿐만 아니라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영양제를 먹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올해 나이 15살인 박보은의 분유 먹방은 네티즌들에게 충격을 안겼는데요, 네티즌들은 그 이유로 영양 보충을 위해 청소년기 이후에도 분유를 가루째 먹거나 물에 타 먹는 경우가 있지만 이날 클라씨의 분유 먹방은 컨셉이 너무 과한 것 아니냐며 누리꾼들은 대체로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특히 몸매 관리는 접어두고 두 손으로 분유를 먹는 걸그룹 클라씨 안무컷 모습은 선정적이라는 반응도 적지 않았습니다. 키 성장에 도움되는 것이 과연 분유밖에 없었는데 과한 설정이였다는 지적이 잇따랐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