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산맛집 베스트 10 : 최신정보

카테고리 없음

by vvvsssary 2022. 7. 23. 01:13

본문


군산맛집 베스트 10 : 최신정보

군산미군부대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바로 부대찌개가 아닐까싶네요 ㅎㅎ

한국사람들에게 김치찌개,된장찌개와 더불어 사랑받는 부대찌개.

오늘 염뿅뿅이 소개할 곳은 군산의 부대찌개맛집이면서 햄버거맛집인

군산맛집 153부대찌개

 

부대찌개와 함께 미군부대식햄버거를 파는 군산맛집이랍니다.

 

 

 

 

군산 공항근처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현지인들만 아는 곳이라고 볼수 있지요.

군산여행객들은.. 잘 모를 맛집.. 숨은군산맛집이라고 칭하고 싶네요 ..

 

 

 

 

그동안 군산맛집 153부대찌개에서 누가 사다주는 햄버거만 먹어봤지 직접 오는건 처음이었어요.

부대찌개를 먹으러 들린건 아니고 공항가는길에 햄버거를 사러 왔답니다 ㅎㅎ​

 

군산맛집 153부대찌개의 메뉴.​

 

 

 

가끔 미군들이 방문을 하기에 영어로 표기도 되어 있네요

 

 



 

 

 

계산대에서 보니 군산맛집 153부대찌개 사장님꼐서는 좋은 일도 많이 하시는가봐요.

 

 

 

 

 

 

군산맛집 153부대찌개 햄버거 가격은 싯가이며

염뿅뿅이 방문했을 때에는 5000원 이었어요.

물수건과 사이다까지 주신답니다 

 

 

 

 

시원한 사이다는 두 말 할것없이 쿨함 ㅎㅎ

 

 

 

이게 바로 군산맛집 153부대찌개 미군부대햄버거

맛있고 두툼한 패티와 함께 양파,양상추,피클,소스가 어울어져서

일반 패스트푸드점에 파는 햄버거와는 사뭇 다른 맛 .

연인과 먹기에는 다소 부담스럽게 큰 크기랍니다 ㅎㅎ​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