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은수 인터뷰 나이 키 학력 고향 단발 드라마 영화 인스타 과거

카테고리 없음

by vvvsssary 2022. 7. 23. 01:17

본문


서은수 인터뷰  나이 키 학력 고향 단발 드라마 영화 인스타 과거

'마녀2'(감독 박흥종, 제작㈜영화사 금월, 공동제작㈜스튜디오앤뉴㈜페퍼민트앤컴퍼니, 제공배급 NEW)는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에 나가게 된 소녀 앞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녀를 쫓는 세력이 모여 일어나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다. 



서은수 인터뷰 극중 군인 출신으로 빠른 판단력과 무자비한 살상 능력을 지닌 본사 소속 에이스 요원 조현을 맡았다. 10년 전 신세를 많이 진 백 총괄의 지시를 받고 비밀리에 아크에서 탈출한 소녀를 제거하기 위해 동료 톰과 함께 소녀를 뒤쫓기 시작한다. 백 총괄(조민수), 책임자 장(이종석)과의 깊은 서사를 가진 인물로 아직 전체 스토리가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서은수 인터뷰  "애정이 정말 컸던 영화여서 두 번 봤다"며 "준비 단계부터 액션스쿨을 다녔다. 조현 캐릭터가 워낙 강인해서 다른 운동도 강하게 했다. 제주도에 갈 때도 매트를 가져가 1시간 동안 가랑이 푸시업을 하고 헬스장에 등록했다. 액션 장면에서 힘들었던 건 총이 무거웠다. 내가 처음 듣는 거라 무게감에 익숙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서은수 인터뷰 한국의 여배우인데요. 1994년 3월 2일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서 태어났어요. 서은수 배우의 본명은 이정민인데요. 서은수라는 예명은 회사 대표님이 지어줬다고 해요. 이정민이라는 본명은 할아버지가 지어줬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아이디도 본명을 따서 지은걸로 보여요. 서은수 배우님은 172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고 몸무게는 52kg에요. 인스타그램은 https://www.instagram.com/jj_minii/ 에요.

 
 

서은수 인터뷰 혈액형은 B형이네요. 서은수 배우의 학력은 해운대여자중학교 - 해운대여자고등학교 - 한국예술종합학겨 연극원 연기과를 졸업했어요.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1989년생 언니가 있어요. 서은수 배우님은 2016년 3월 박카스 광고로 데뷔했어요. 소속사는 A-MAN 프로젝트인데요.에이맨프로젝트 소속사에는 이종석,권나라,양정연,그리고 서은수 님이 있어요.

 
 

서은수 배우는 초등생 시절부터 배우를 꿈꿔왔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중학교 부터 고등학교 까지 무용을 전공했는데요. 서은수님은 이당시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라는 작품을 보면서 연기도 해보며 배우의 꿈을 잠시나마 꿨다고 해요. 서은수 배우님은 무용과 입시를 준비할 시기 정말 이것이 내게 맞는 진로일까 하는 고민 끝에 부모님과의 설득을 통해 연기학원에 다니게 되고 결국 한국예술종합학교에 합격하게 되요.

 
 

서은수 인터뷰  많은 작품에 출연했는데요. 먼저 영화로는, 살인의시작,홍어,영시,너의결혼식 등이 있고 킹메이커:선거판의 여우 작품과 마녀2 작품에도 출연할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드라마로는 황금빛 내인생,호텔델루나,이태원클라쓰,낭만닥터김사부 등 많은 작품들에 출연했어요.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최근 서은수는 일부 작품 촬영을 종료하고 새로운 작품에 들어가기 전 화보 릴레이를 통해 자신의 색깔을 발견하고 찾아가는 여정을 이어가고 있어요. 연기자인 만큼 화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인터뷰를 통해 그녀는 앞으로의 연기 생활의 그림을 그려 나가며 자신만의 생각을 정립하고 소신 있게 대답했어요.

 
 

서은수 인터뷰 연기자로서 훨훨 날아오를 성장한 서은수의 모습을 기대하게 하는 대목이에요. 한편 서은수는 연기에 대한 고민과 자신을 드러내는 당당함과 매력을 뿜어낼 수 있는 작품을 차기작으로 우선순위에 두고 행복한 여름을 보내고 있어요. 그녀는 이에 맞는 차기작을 선정해 연기자로서 스펙트럼을 넓히며 한층 더 대중에게 다가갈 예정이에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