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기밥솥 역시 쿠쿠가 최고네요

카테고리 없음

by vvvsssary 2022. 7. 23. 01:17

본문


전기밥솥 역시 쿠쿠가 최고네요

 

직장을 이직하고 갑자기 직장 근처의 원룸을 얻어 혼자 살게 되었습니다. 요즘 원룸은 대부분 풀옵션인 경우가 많은데 밥솥, 전자레인지 같은 가전용품은 직접 구입해야 하기 때문에 가까운 마트에 들러봤습니다. 전에도 쿠쿠 전기밥솥을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가격이 조금 비싸도 쿠쿠 제품을 알아봤는데요. 점원의 친절한 설명 덕분에 저렴하고 IH 가열 방식의 것을 선택했습니다.

솔직히 이 제품의 디자인은 조금 올드한 느낌이에요. 최근 출시되고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밥솥과는 달리 둥근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쿠쿠가 자랑하는 음성 지원도 안 되고 다양한 기능도 부족합니다. 하지만 쓰다 보면 음성이 나오는 것은 시끄러울 뿐 밥솥에 밥만 지어먹기 때문에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기회가 별로 없습니다. 그래서 기본에 충실한 모델을 선택했습니다.

위에 손잡이 모양처럼 생긴 것을 돌려서 밥솥을 열고 잠글 수 있습니다. 신기하게 손잡이를 돌리면 스팀캡도 자동으로 움직이더군요.

메뉴는 아주 직관적으로 되어 있습니다. 압력 취사, 보온, 예약, 취소 버튼으로 전기밥솥에 필요한 기능은 다 들어있죠. 자동세척 기능까지 지원하니 아주 쓸만한 제품입니다.

에너지 효율 1등급

분리형 커버

IH 가열 방식

투박한 뒤태

밥물 고임 방지 배수로

이름이 어렵지만 블랙 코팅 내솥

블랙이 맞습니다.

밥 물을 표시된 선에 맞춰 주면 편합니다만, 저는 대충 감으로 맞췄습니다.

전기밥솥 밥이 빠르게 압력 밥이 완성되었습니다.

확실히 압력밥솥 밥맛이 좋습니다. 전에 쓰던 것보다 더 좋네요. 쿠쿠는 IH압력밥솥을 사야 된다고 말했던 직원분의 설명이 이해가 되었습니다. 그냥 상술인 줄 알았는데 다르긴 다르네요. 쿠쿠 전기밥솥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들, 무조건 IH전기압력전기밥솥으로 구매하세요. 밥맛이 달라집니다. 뭐 디자인, 기능 이런 거 포기 못하시면 비싼 IH전기압력밥솥 구매하시고, 밥맛만 좋으면 된다 하시는 분들은 저렴한 IH 전기밥솥 구매하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