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호동 전액기부 아들 강시후 골프선수 나이 결혼 부인 이효진 프로필 집위치 천하장사

카테고리 없음

by vvvsssary 2022. 6. 21. 15:50

본문


강호동 전액기부 아들 강시후 골프선수 나이 결혼 부인 이효진 프로필 집위치  천하장사

 

방송인 강호동의 광고 수익금 전액 기부 소식이 전해졌다.


소속사 SM C&C는 21일 공식 입장을 통해 "강호동이 숙박·여가 플랫폼 광고 캠페인에 동참했다. 수익금은 후배들을 위해 강호동 전액기부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는 생전 송해가 모델로 활동했던 플랫폼 '야놀자' 광고 바통을 이어 강호동이 신규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것으로 강호동은 고인을 향한 존경과 애도의 마음으로 송해의 광고 콘셉트를 그대로 재현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발생한 모든 수익은 강호동 전액기부  뜻에 따라 '사단법인 대한민국방송코미디언협회'에 기부되어 후배 개그맨 양성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강호동은 고인을 향한 존경과 애도의 마음으로 송해의 광고 콘셉트를 그대로 재현할 예정이다.


강호동 전액기부  이번 캠페인으로 발생한 수익 전액을 사단법인 대한민국방송코미디언협회에 기부해 후배 개그맨 양성에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강호동이 바통을 이어받은 '야놀자에게' 신규 광고는 이달 말 주요 온라인 채널과 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강호동이 참여한 신규 광고 캠페인은 이달 말 주요 온라인 채널과 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강호동 나이 70년생 고향 마산 가족 결혼 부인(와이프) 79년생 이효진 아들 강시후 09년생 골프선수 학력 마산상업고등학교 (졸업 / 63회)

대한체육과학대학 (경기지도학 / 중퇴) 1988년 프로 씨름 선수

강호동의 아들 강시후 군은 6월 10일 방송된 MBN 'MBN 종합뉴스'에 깜짝 등장했다. 뉴스 방송 말미 MBN 꿈나무 골프대회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선수로 출전한 강시후 군의 인터뷰도 공개된 것.

MBN 뉴스 측은 "천하장사 강호동 아들 시후 군이 어른 못지않은 몸집과 파워로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전했다.

강호동 전액기부  대단하다

출처 mbn

뉴스에 따르면 강시후 군은 서울 압구정 초등학교 6학년으로 재학 중이다.

강시후 군은 MBN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드라이버가) 잘 맞으면 230~240m 나간다"며 "타이거 우즈 같은 선수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강시후 군이 방송에 출연한 건 처음이다. 앞서 강호동이 강시후 군을 자신의 방송에서 언급하거나 강시후 군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한 적은 있지만 방송에 직접 모습을 드러내지는 않았다

과거 토크몬 방송에서 이종범은 골프, 축구 등의 다른 운동을 시켰지만 결국 전지 훈련 간 사이 아들은 야구를 시작했다. 이종범은 아들에게 우투좌타를 조언했고 자신보다 신체적 능력이 좋은 아들 이정후 자랑을 하였고

이에 아들 강시후를 리틀 야구단에 보낸 강호동은 오른손잡이 아들에게 좌타자 연습을 시켜야하나 고민했던 일화를 소개했고 이종범은 "강호동 아들은 아빠 욕심 때문에 좌타자로 시작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고 아들이 야구를 하고 있음을 밝혔다 야구와 골프 스윙맥락이 비슷한걸로 보아 골프선수로 진로를 나선것으로 보인다

지금은 방송인이지만 강호동은 14세에 씨름계에 입문해서 1989년 ~ 1992년 씨름계의 천하장사였다 이만기 다음으로 천하장사 우승 횟수가 많은데 천하장사 5회, 백두장사 7회, 단체전 무패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보유하였고

스승 이경규의 추천으로 방송계에서 1995년 MBC'오늘은 좋은날'- 소나기로 그 당시 50% 이상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바로 스타덤에 오르더니 2000년대에 KBS2의 1박 2일을 국민 예능으로 올려 놓으면서 국민MC 가 되었다

강호동 전액기부 후배양성을 위해

강호동은 와이프 이효진과 2006년 결혼하였다 집위치는 서울 압구정동에 있는 대림아크로빌이다. 배우 김희애도 이곳에 거주하고 있다.

대림아크로빌은 과거 현대건설이 사원 기숙사 용도로 사용했던 현대아파트 65동을 2002년 대림산업이 리모델링해 2004년 분양했다.

현재 보이스킹 아는형님 머선129 잡동산 신서유기 스프링캠프 호동 캠핑존 대탈출 시즌4 등 에 출연중이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