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위너 컴백확정 강승윤 나이 가장 이쁘다고한 여자 연예인?

카테고리 없음

by vvvsssary 2022. 6. 20. 11:01

본문


위너 컴백확정 강승윤 나이 가장 이쁘다고한 여자 연예인?

 

 

그룹 위너(강승윤, 김진우, 이승훈, 송민호)가 완전체로 돌아온다.

6월 8일 뉴스에는 취재에 따르면 위너는 7월 발매를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위너 컴백확정 일찌감치 신곡 작업을 마치고 최적의 컴백 일정을 조율해왔다. 현재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앨범 발매 관련 세부 일정이 확정되지 않았지만 대다수의 뮤직비디오 촬영이 통상 앨범 발매일 한 달 전에 이뤄진다는 사실을 감안할 때 발매 시기는 7월로 예상된다.


 

위너 컴백확정 팀으로 신보를 출시하는 것은 약 2년 3개월 만이다. 앞서 2020년 4월 정규 3집 앨범 'Remember'(리멤버)를 내 음악 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번 신보는 멤버 김진우와 이승훈이 지난해 12월 31일, 올해 1월 14일 각각 국방의 의무를 마친 뒤 처음 발표하는 신곡이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신곡은 대체불가 위너만의 청량한 매력이 돋보이는 노래로 전해졌다. 지난 2017년 'LOVE MELOVEME'(러브 미), 'ISLAND'(아일랜드)를 발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믿고 듣는 청량위너', '위너팝', '위너라는 장르' 등 많은 호평을 받은 만큼 신곡에 대한 기대도 높다.


위너 컴백확정 새 앨범 발매에 앞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잇따라 출연해 대학축제 무대에 올라 컴백 열기를 예열했다.

리더 강승윤은 컴백을 앞두고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여름에는 위너가 제철이야", "제철 위너를 맞을 준비가 됐니?"라는

 글로 음악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올탁구나 위너 컴백확정 강승윤이 가장 이쁘다고 한 연예인 여자분인 누규? 완전 궁금 왜냐 왜냐 나는 나는 승윤이가 좋아용~

광적은 아니지만 그래도 ㅎㅎ 궁금하더라구요 누구인지~ 그리고 지금 강승윤이가 올탁구나에서 탁구를하는걸

봤는데 세상에 무슨 운동 선수도 이렇게 못할것같아요 하루종일 연습을 한적도있다고 하더라구요 세상에

연예인 몸 관리도해야하는데 하는김에 열심히 해서 그런지 예능 등극!!! 올해 나이가? 만으로 28세 이야 그렇게 어린거였어?

그런데 얼굴이 왜 그렇게 귀여운거임? ㅎㅎㅎ노래도 잘하는데 귀염상에 ㅎㅎ

아오 내가 좋아하는 두꺼운 쌍수없으면서 눈 크고 매력있는 아응~ 그런데 어떤 여자 연예인 이쁘다고한거니? 누구니?

그러나 어쩔수없다는거 누규누규 위너 컴백확정

배우 김희선이 강승윤의 노래실력을 칭찬하며 팬이라고 밝힌 것에 대한 화제가 소환되자 강승윤은 단연코 이야기하는데 제가 본 연예인들 중 실물 제일 예쁜 사람 1등이다”라고 밝혔다. 강승윤은 MBC 드라마 ‘내일’에서 특별출연을 하게 돼서 함께 연기호흡을 맞췄다며 “실물이 진짜 아름다우시다” 음음...인정..김희선이면 뭐... 쩝.. ㅎㅎㅎ 나이가 들어도 여전히 이쁜건 사실 거기에 성격도

대박 주부로서도 별탈없이 문제도없고 잘 살고있고 너무 성격도 짱이라는거 알쥬~ 올탁구나 에서 강승윤 열심히 운동만하는줄

알았는데 뇨자 보는 눈도있구낭~ ^^

강승윤 나이가 어리지만 그래도 이쁜건 이쁜거~~~ ^^ 사람눈은다 똑같은듯~ 강승윤은 회사에서 탁구를 간간히 치다가 재밌다고 느껴서 레슨까지 받게되었으며, 탁구 외에 자신있는 운동은 없다. 빨리 걷는 것을 잘하고 입운동과 ㅋㅋㅋ 손가락 운동? 잘한다고

아무튼 올탁구나에서 잘하는건 잘한다고 퐈이양~ 응원!!! 그리고 또 드라마에서도 연기 뿜~ 첫 솔로 앨범 'PAGE'를 발매했으며

보이스4에서도 연기를 뿜뿜~ 도대체 못하는게 모닝? 그리고 여자 연인과는 나이차 20살도 상관없다고 헛!!! 고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농담입니다. 암튼 나이차이에 관대하네요

친절하고 매너있고 착하다고 강승윤이 실물 갑 본 여자 연예인중에서 대박 이쁘다고 실물 여신이라고 김희선님

축축축~ ㅎㅎㅎ 어린분게 그렇게 칭찬받으셨으니 뭐...더할나위있으실까? ㅎㅎㅎ 이쁘신데 그렇게 또 칭찬을

받으시네요~ 아무튼 잘생긴 올탁구나 강승윤 탁구 대박~ ^^ 위너 컴백확정 포스 뿜뿜!!! 멋지심당 앞으로 탁구치시는거 응원

팍팍합니다...

댓글 영역